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해당 소스의 출처는 https://codereview.stackexchange.com/questions/9999/text-based-rpg-in-java 이며,
0.1ver 을 시작으로 입맛대로 update를 해나가는 방식으로 수정할 예정이다.
기본적인 영문을 한글로 변환 후, 4방향으로 이동하는 rpg가 아닌, n층의 탑을 올라가거나 내려가는 식으로 변형할 예정이다.
몬스터들의 능력치는 특정 층을 한 구간으로 두고, 그 구간 내에서 특정 범위를 지정 한 후(플레이어의 스탯을 고려하여) 랜덤함수로 돌려 한층한층 지정할 필요가 없게 하는게 목표이다.
--> 층을 입력받아 특정 연산을 통해 몬스터 스탯을 결정하는 방식
경험치(XP), 레벨 을 도입하여, 플레이어의 능력치가 점진적으로 상승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.
장비 시스템을 도입하여, 해당 장비별로 스탯 가중치를 부여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.
화폐 시스템을 도입하고, 특정 층을 상점으로 지정하여 플레이어가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.
이외에도 개발자노트 형식으로 추가할 컨텐츠들을 서술해볼 생각이고, 최종 목표는 DB에 플레이어 데이터를 저장하여 웹에서 로그인한 사용자가 저장된 데이터를 불러와 계속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는것이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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